따뜻한 주님의 품
거룩한 문으로 들어오신 여러분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WELCOME TO H.GATE CHURCH

HG_img_01

거룩한 문, 성문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저는 인생의 가장 큰 축복 중에 하나가 좋은 교회를 만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Healing Family
가정을 회복시키는 행복공동체
   거룩한 문, 성문교회는 주 안에서 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길 원하며, 온 가족이 하나님 안에서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며 성경적 가정 공동체로 믿음의 명문 가문을 세우는데 힘쓰는 교회입니다.

Glorifying God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예배공동체
   거룩한 문, 성문교회는 온 성도가 쉐키나의 임재를 고백하고 이 시대에 하나님이 찾으시는 진정한 예배 공동체로 쓰임받기를 원하며, 모든 성도가 영과 진리로 하나되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살아있는 예배를 경험할 수 있는 교회입니다.

Accomplishing the Great Commission
지상대명을 완수하는 선교공동체
   거룩한 문, 성문교회는 주님의 지상대명을 성취하는 교회적 사명 감당하기를 원하며, 국내 40여개의 지역교회와 국외 22개의 선교지, 10개의 기관선교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데 힘쓰고 있고, 방송과 미디어 선교를 통해 복음의 가치를 세우는 문화선교에 열정이 있는 선교적 교회입니다.   

Training Jesus’ Disciples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가는 훈련공동체
   거룩한 문, 성문교회는 모든 성도들이 영적 성장을 사모하는 마음과 은혜에 빚진 자된 마음을 품고 말씀 훈련을 통해 예수님을 닮아가는 제자가 되기를 원하며, 새가족반에서부터 제자, 사역훈련에 이르기까지 말씀을 통한 영적 훈련에 강한 교회입니다.

Equipping Next Generation
다음세대를 무장시키는 비전공동체
   거룩한 문, 성문교회는 우리 자녀들이 세상 속에서 거룩한 믿음의 사람들로 세워지고 쓰임받기를 원하며, 다음세대의 영적 지경을 넓히고 지성과 영성을 책임지는 영적 집현전의 사명을 감당하는 좋은 주일학교가 살아있는 교회입니다.

   우리 거룩한 문, 성문교회는 이러한 다섯 개의 비전을 이뤄가며, 하나님이 바라시는 성경적 교회로 성장해가고 있음을 자부합니다.
   우리 교회의 영가족이 되셔서 제자훈련을 통해 영적 성장을 이루고 가정과 일터, 그리고 사회 속에 예수님의 제자들로 세워지는 소명을 감당하길 원합니다.
   또한 가정의 회복과 더불어 믿음의 다음세대를 키우며 지역사회와 세계 선교적 사명 그리고 세대와 세대의 신앙계승과 복음의 연결고리 사명을 감당하는 축복의 사명자로 함께 쓰임받길 원합니다.

        금주의 주일설교

고난에는 깊이와 신비가 있습니다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시간입니다.



우리교회에 오신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교회 스튜디오


교회 소식

Scroll to Top